성경이 말하는 성령치유와 귀신 쫓는 방법

ebook

By 조 현

cover image of 성경이 말하는 성령치유와 귀신 쫓는 방법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성경이 말하는 성령치유와 귀신 쫓는 방법

'성경이 말하는 기적의 암 치유법'에 이은 두번째 성령치유론

많은 사람들이 사탄과 귀신들의 존재를 인식하지 못하고 있지만 간사한 사탄의 음모는 많은 영적인 사람들에 의해 속속들이 밝혀지고 있다.

요즘같이 영적으로 혼탁한 시기에 적을 알아야 적을 이길 수 있다는 지피지기 전술로 사탄과 그의 졸개인 귀신들을 철저히 분석해야 한다.

성령과 더불어 악령을 주제로 20여 년 정도 자료들을 준비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사탄에의해 고통받고 있음을 밝혀냈다.

이 책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귀들린 자들과의 대면을 담았고, 성경에서 말하는 치유법을 통하여 풀어나가고 있다.

이 책은 성경에 근거하여 사탄과 귀신 때문에 고통 받는 모든 분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

성경이 말하는 성령치유와 귀신 쫓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