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의 작은 통증에 귀 기울여라

ebook

By 고용곤

cover image of 관절의 작은 통증에 귀 기울여라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최근 관절염과 디스크 등 관절•척추 질환들의 발병률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퇴행성으로 인해 나타나는 질환들이 증가하고 있다. 무릎 관절염을 비롯해 척추측만증, 오십견 등 우리 몸의 관절들도 노화를 겪으면서 이상이 나타나는 것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질환들이 30, 40대의 젊은 연령층 사이에서도 발생하고 있다. 과거 50대 이상의 전유물이라고 여겨졌던 관절 질환들이 최근 비만과 운동부족인 젊은층이 늘어나면서 연령대가 더욱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관절•척추 질환은 단시간에 완치될 수 있는 병이 아니다. 꾸준한 관리와 적극적인 치료만이 통증을 줄여주고 관절 기능을 회복시킬 수 있다. 여기 전자책을 통해 현대인들에게 잘 나타나는 관절 질환에 대해 구체적으로 서술한 책이다.

관절의 작은 통증에 귀 기울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