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mpire Hunter D, Volume 2 (Korean)

ebook Vampire Hunter D

By Hideyuki Kikuchi

cover image of Vampire Hunter D, Volume 2 (Korean)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대낮에 활보하는 뱀파이어가 나타났다?!

테페즈 마을의 언덕 위에는 귀족들이 세운 고대의 페허가 적막한 마을을 굽어보고 있다. 어느날, 마을 어린이 네 명이 폐허로 들어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가 수수께끼처럼 몇 주 후에 다시 나타난다. 그러나 돌아온 건 세 명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들은 기억하지 못한다. 10년 후, 낮에 사냥하러 나타나는 새로운 종족의 뱀파이어가 나타난다. 빛의 보호를 받지 못하게 된 사람들은 공포와 집단 히스테리에 빠져 소요와 폭동을 일으킨다. 혼란 속에 "D"라고만 알려진 신비스런 뱀파이어 헌터가 찾아온다. 그는 뱀파이어의 새로운 능력과 사라진 아이들, 폐허의 비밀 사이의 수수께끼를 풀 수 있을 것인가?

히데유키 키쿠치 원작, 사이코 타카키 그림의 뱀파이어 헌터 D는 날뛰는 돌연변이 괴물들이 가득하며 주인공의 뛰어난 전투 능력으로 인해 한층 흥미진진한 소름끼치는 호러물이다. 타카키의 탁월한 작화로 묘사된 키쿠치의 반 인간, 반 뱀파이어인 몬스터 헌터는 공포와 환희를 넘나드는 캐릭터로 독자들은 그 초현실적 세계에 깊이 빠져들게 될 것이다.

Vampire Hunter D, Volume 2 (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