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 머슴

ebook

By "미스터 슈가

cover image of 스무살 머슴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두 명의 스무 살 총각 머슴이 있다. 하나는 남자다움의 상징 힘이 장사(그 힘도 장사). 또 하나는 곱디고운 미청년의 얼굴을 하고 다른 기술이 최고! 두 머슴 사이를 넘나드는 마님의 색다른 체험기! 무연은 마님이 시키는 대로 무릎 위 허벅지로 손이 올라갔다. 무연이 손이 허벅지를 오르락내리락 하자 마님은 침을 삼키며 야릇한 신음을 토해냈다. "마님 많이 아프시옵니까?" 아직 계집 맛을 모르는 숫총각인 무연은 마님 입에서 터져 나오는 신음이 통증 때문인 줄만 알았지 희열 때문이라는 걸 알 리가 없었다. "후우... 오늘따라 유난히 쑤시는구나. 하아...." 마님의 몸은 점점 뜨거워져 갔고 얼굴까지 빨갛게 달아오르고 있었다. "마님 몸이 무척 뜨거워졌습니다." "그 그래. 점점 더 몸이 뜨거워지는구나. 버선을 벗어야겠어. 하으... 왜 이렇게 몸이 불덩이 같은지...."

스무살 머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