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유시인 비들 이야기 (The Tales of Beedle the Bard)

ebook Hogwarts Library Book

By J. K. 롤링

cover image of 음유시인 비들 이야기 (The Tales of Beedle the Bard)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지금도 사랑받는 모든 시대 속의 마녀와 마법사들의 이야기를 하나로 묶은 음유시인 바들 이야기는 마법사 세계의 그림동화입니다. 이번 판본은 헤르미온느 그레인저가 직접 오리지널 룬을 번역하였으며, 덤블도어 교수 및 작가 J.K. 롤링이 추가한 유용한 주석이 달려있습니다.
볼드모트 경과의 싸움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이야기들을 읽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이 고전동화들은 재미있으면서 교훈을 남깁니다. 모두 다섯 개의 이야기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삼 형제 이야기'는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을 읽은 독자라면 누구나 잘 아시겠죠. '엄청난 행운의 샘', '마술사의 털 난 심장', '마법사와 깡충깡충 냄비', '배비티 래비티와 깔깔 웃는 그루터기'로 콜렉션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호그와트 라이브러리의 서가에서 더 많은 매력적인 책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음유시인 비들 이야기를 즐겁게 읽으셨다면, 서가에 꽂혀 있는 다른 보물들, 신비한 동물 사전과 퀴디치의 역사도 확인해 보고 싶으실 거에요.
이 오디오북으로 Pottermore Limited가 받는 수익금*의 90% 이상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시설을 벗어나 사랑하는 가족과 지역사회의 품에서 살아가도록 돕는 The Lumos Foundation의 활동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The Lumos Foundation은 잉글랜드와 웨일스, 미국에 등록된 자선단체이며 등록번호는 1112575(잉글랜드/웨일스), EIN 47-2301085(미국)입니다.
*수익금은 소비세를 제외한 현금 가격 또는 현금과 동일한 금액을 의미합니다.
전 세계에서 800만 명이 넘는 어린이가 고아원 및 시설에서 살고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렇게 시설에서 생활하는 어린이 중 약 80%가 사실은 고아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이들에게는 자신을 돌봐주고, 올바르게 지원해 줄 가족이 있습니다. Lumos는 J.K. 롤링이 설립한 국제 어린이 자선단체입니다. 〈해리 포터〉 시리즈에서 어두운 장소에 빛을 가져오는 주문의 이름을 따온 Lumos의 사명은 2050년까지 모든 어린이가 가족의 품에서 사랑과 보호를 받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수익금은 소비세 및 제반 비용을 제외한 현금 가격 또는 현금과 동일한 금액을 의미합니다.

음유시인 비들 이야기 (The Tales of Beedle the B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