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의 아이를 돌봐드립니다 7

ebook

By 히로시마 레이코

cover image of 요괴의 아이를 돌봐드립니다 7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봉행소에 들이닥친 꼬마 요괴들!그리고 벌어지는 야단법석 대소동! 귀여운 쌍둥이 가라스텐구, 우쿄와 사쿄.오늘은 아버지와 함께 요괴 봉행소를 방문했다! "아버님은 여기서 어떤 일을 하시나요?" 무시무시하지만 신비롭고,정신없이 바쁜 봉행소의 하루!쌍둥이에게 내려진 첫 임무는, "히구로의 아이들...... 쓰유미랑 노는 거야? 놀아줄 거야?" 요괴의 우두머리 쓰쿠요의 조카,어리광쟁이 쓰유미와의 첫 만남!웃고 떠들며, 쿵떡쿵떡 맛있는 쑥떡도 만들었는데.......많아도, 너무 많이 만들어버렸다!"정말이지, 혀가 춤을 출 것만 같은 맛입니다." 아이들이 선물한 쑥떡을 먹고 신이 난 어른 요괴들!그러고는, "언제든 봉행소 여기저기를 견학하거라." 본격적인 허락이 떨어지고,꼬마 요괴들의 봉행소 탐험이 시작된다. "똥통에라도 숨겨줘!" 바람피우다 딱 걸린!한심하고 불쌍한 수탉 요괴의 부부 싸움도 말리고, "앗, 이 책에 종이가 몇 장 없어!" 봉행소의 비밀문서를 찢어간 범인을 쫓아,잠.복.근.무. 에 나서는데...... "구해, 줄게요......." 검은 그림자의 숲 어딘가에서 울려 퍼지는수상한 목소리!사랑에 눈이 먼 남자의 손에,얼음 감옥에 갇혀있던 최악의 마물이 부활한다! "자, 이리 와요. 나와 함께 가요." 풀려난 마물의 피 묻은 손이 향한 곳은 어디?시리즈 사상 최악의 악당에 맞서라! "...... 반드시 지켜줄 테니까, 안심해." 과연, 야스케와 꼬마 요괴들은마물의 손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뒤죽박죽 온갖 소동이 벌어지는꼬마 요괴들의 하루!눈물이 쏙, 재미가 와르르~ 쏟아집니다.

요괴의 아이를 돌봐드립니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