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 클럽4-사라진 수영장과 탈출 게임

ebook

By 페니 워너

cover image of 탐정 클럽4-사라진 수영장과 탈출 게임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열두 살 쌍둥이 제이크와 라일라의 <탐정 클럽> 제4탄! 사라진 수영장의 수수께끼를 풀고, 유령이 떠도는 마법사의 저택을 탈출하라!과학과 마술을 좋아하는 제이크와 추리와 과학 수사를 좋아하는 라일라는 쌍둥이다. 둘은 2년 전 사라진 엄마를 찾기 위해 탐정 클럽을 만들어 활동한다.어느 날 학교 수영장이 감쪽같이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난다. 라일라와 제이크는 신비한 현상을 밝혀내기 위해 왈도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왈도는 수영장 사건을 알아보는 대신 자신이 기획하고 있는 방 탈출 게임을 도와 달라고 한다.으스스한 마술사의 저택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탈출 게임! 쌍둥이는 방 탈출 게임을 멋지게 성공하고 사라진 수영장의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까? 과학과 마술, 탐정의 수사 기술을 활용해 수수께끼를 해결해 나가는 새로운 형식의 추리 동화가 펼쳐진다.

탐정 클럽4-사라진 수영장과 탈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