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의 테이프

ebook

By 미쓰다 신조

cover image of 괴담의 테이프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읽는 동안 철썩 들러붙는 그것의 공포사실인가? 허구인가?호러와 미스터리를 융합한 매력적인 마성의 향연!불가사의한 긴박감과 서늘함 가득한 현대판 괴담집읽는 내내, 읽은 후에는 더 오싹하다!호러와 미스터리를 절묘하게 융합한 특유의 작품세계로 한일 양국에 절대 마니아층을 거느린 미쓰다 신조가 불가사의한 '그것'의 공포를 제대로 보여주는 현대판 괴담집을 펴냈다. 북로드 스토리콜렉터 시리즈 00번째 작품인 미쓰다 신조의 신작 『괴담의 테이프』는 사실과 허구를 넘나들며 서늘한 공포의 세계로 인도한다. 불가사의한 존재 '그것'의 등장과 묘사만으로 미쓰다 신조는 독자들을 두려움의 소용돌이로 몰아넣는다. '무서운데...... 읽기를 멈출 수 없다' '한여름 밤, 혼자 읽기를 권합니다' '읽는 내내, 읽은 후에는 더 오싹하다'라며 일본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괴담의 테이프』에는 실화 같은 괴담 6편이 등장한다. 미스터리 요소는 약해졌지만 호러를 강화하고 현대를 배경으로 하여 오싹하고 섬뜩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읽는 동안 철썩 들러붙는 듯한 '그것'의 공포가 읽은 후에도 계속되는, 매력적인 마성의 향연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괴담의 테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