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별로 보는 한국의 산야초

ebook

By 장준근

cover image of 계절별로 보는 한국의 산야초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한국적인 풍취를 산야초로 즐긴다!우리나라에서 자생하는 500여 종의 산야초를 꽃 모양과 색깔별로 수록한 산야초 식물도감!풀꽃의 강한 생명력을 만끽할 수 있는 사계절 산야초 여행! 알려진 바로는 한국의 산야에는 관상 가치가 있는 산약초가 500여 종이 있다.이 산야초들을 꽃모양을 위주로 하여 계절과 색깔별로 분류하여 수록하였다.꽃가게나 길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꽃들은 수록하지 않았으며, 말 그래도 산과 들에서 사람의 손길을 거치지 않은 채 자생하고 있는 야생종을 취급하여 다각적 해설을 곁들였다.또한 태고에 신비에 싸인 산야초를 취미로 배양하며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가꾸기 요령을 함께 수록하였다.산야초를 유익하게 이용하여 자연식의 효능을 체험하며 건강한 삶을 영위해보자.

계절별로 보는 한국의 산야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