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을 이기는 한국의 산나물

ebook

By 장준근

cover image of 암을 이기는 한국의 산나물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산나물은 암과 각종 질병의 예방은 물론 항암 효과가 뛰어나며, 사람들이 살아가는 데 필요한 주요 영양소와 자연의 생명력을 제공한다.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산야초는 냉엄한 자연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수많은 대사 활동을 거치면서 강한 생명력과 내구력을 갖춰 재배하는 채소보다 훨씬 풍부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오늘날 과학의 발달로 많은 질병들이 정복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릇된 식생활과 환경의 오염으로 인하여 예기치 못한 갖가지 질환들이 생겨나 많은 사람들이 고통 속에서 생활하고 있다. 저자는 이러한 건강 장애를 개선하고 예방하는 데 야생 산나물이 뛰어난 효과가 있음을 확신하고 이 책을 통하여 식용하기 좋은 산나물 100종을 선별, 같은 무리가 되는 30종도 곁들여 총 130종의 산나물을 소개하고 해설하였다. 누구든지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영양 상태가 좋고 맛있으며, 약으로도 효능을 내는 것에 그 주안점을 두어 산나물 100종을 선별하였다.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산나물로 성인병, 암과 같은 만성질환을 이기고 자연 속에서 자라난 산야초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건강을 되찾는다! 산나물의 짙은 엽록소는 콜레스테롤의 억제시키고 천연 미네랄과 비타민 등이 풍부하여 내장의 여러 기능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돕는다. 몸의 영양을 균형 있게 가꿔주며 질병 예방에 뛰어난 효과를 지닌 산나물은 체질을 개선하고, 저항력을 강화시켜준다. 산나물의 놀라운 약효를 체험해보자!

암을 이기는 한국의 산나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