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디치의 역사 (Quidditch Through the Ages)

ebook Hogwarts Library Book

By J. K. 롤링

cover image of 퀴디치의 역사 (Quidditch Through the Ages)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퀴디치의 역사는 출간 이래로 호그와트 라이브러리에서 가장 인기있는 책 중 하나입니다. 해리 포터, 헤르미온드 그레인저 외 많은 이들이 읽은, 마법사 세계에서 인기있는 게임을 다루는 중요한 가이드입니다.
퀴디치의 역사에서는 11세기 퀴어디치 마르쉬부터 오늘날의 세련된 현대 스포츠에 이르는 여정을 통해, 이제는 퀴디치의 일부가 된 통쾌한 승리와 무너져 내리는 절망의 순간(처들리 캐논을 응원한다던지 같은)을 여러분에게 선보입니다.
퀴디치의 역사의 모든 것과, 700개의 반칙 중 월드컵 결승에서 그들 모두가 저질렀던 일부 반칙에서부터 트란실바니아 태클과 울롱공 쉬미의 차이점에 이르는 퀴디치의 규정에 대해서 알아 보세요.
또한, 호그와트 라이브러리의 서가에서 더 많은 매력적인 책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퀴디치의 역사를 즐겁게 읽으셨다면, 서가에 꽂혀 있는 다른 보물들, 신비한 동물 사전과 음유시인 비들 이야기도 확인해 보고 싶으실 거에요.
Comic Relief는 영국에 등록된 자선단체 Charity Projects의 운영 명칭이며 등록번호는 326568(잉글랜드/웨일스), SC039730(스코틀랜드)입니다. Lumos Foundation은 영국에 등록된 자선단체의 운영 명칭이며 등록번호는 1112575(잉글랜드/웨일스)입니다. 이 e북으로 Pottermore Limited가 받는 수익금의 15%*는 영국 및 전 세계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더 나은 삶을 살도록 돕는 자선 활동에 쓰일 예정입니다. 이러한 수익금의 20%는 Comic Relief에, 80%는 Lumos Foundation에 기부됩니다.
*수익금은 소비세를 제외한 현금 가격 또는 현금과 동일한 금액을 의미합니다.

퀴디치의 역사 (Quidditch Through the 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