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바이러스

ebook

By 이용포

cover image of 풍선바이러스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사계절 저학년문고 예순세 번째 책. 기분 좋은 상상만 해도 몸이 공중에 붕 뜨는 '풍선 바이러스'가 전염되면서 학교와 집에서 일어나는 갈등을 유쾌하게 그린 이야기입니다. 아이의 개성을 인정하지 않고 억압하는 현실을 통쾌하게 꼬집어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이수에게 요즘 이상한 일들이 벌어집니다. 개구리가 이수를 잡아먹으려 하고, 독수리만 한 모기가 사람 피를 빨아 먹습니다. 그런데 병원에 갔더니 오랑우탄 같은 의사가 이수더러 풍선 바이러스에 걸렸답니다. 학교에도 온통 풍선 바이러스에 걸린 아이들로 가득한데요.... 풍선처럼 공중에 둥둥 뜰 수 있어 마냥 신이 난 아이들과 달리 어른들은 병을 낫게 하려고 더 야단입니다. 아이들은 풍선 바이러스를 무사히 지킬 수 있을까요?

풍선바이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