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한식이야기

ebook 냠냠 한식이야기

By Moon Eun-joo

cover image of 냠냠 한식이야기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만화로 떠나는 한식 여행!
이 만화는 한국 음식 여행기입니다. 등장인물들은 한국 방방곡곡을 여행하며 맛있는 한식을 맛보고 유래를 알아갑니다.
식사로 먹는 삼겹살, 불고기, 비빔밥은 물론 간식으로 먹는 팥빙수, 씨앗호떡, 식혜까지 총 60가지의 다양한 한식을 소개합니다. 편마다 각 한식의 맛과 먹는 방법을 표현하였으며, 음식의 본고장이 어디인지 한눈에 알 수 있는 지도를 담았습니다. 맛깔스러운 음식 일러스트는 한식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킵니다.
또한 친절하고 전달력 높은 표현으로 각 한식의 유래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음식이 만들어지기까지는 그 나라의 경제와 기후는 물론 역사적 사건들도 영향을 줍니다. 한식의 유래를 배우는 건 한국 사회를 배우는 것과 같습니다.
이 만화를 통해 여러분의 한식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자라나기를 기대합니다.

냠냠 한식이야기